리소의 삶의 질을 높여주자.

혹시 글쓰시다가 갑자기 중간에 수정하려는데 

 

쓰다보면 뒤에 써놓았던 글들이 내가 글을 쓰면서 지워지는 경험 해보신 적 없으세요? 

 

 

예시를 가져왔어요!

 

제가 저기 “스” 자 앞에 글을 쓰려고 마우스를 댔는데 저렇게 선택이 저절로 되면서 글을 쓰면 ‘스케줄’은 지워지게 돼있더라고요 

어제 까지만 해도 이런 문제가 없었는데 오늘 글을 쓰고 있는데 너무 답답해지는 거 있죠…

 

원래 안그랬는데 왜 이러지? 

 

 

하면서 이 글자 지워지는 문제의 답을 알아냈습니다!

 

 

.

.

 

insert 키 를 한번 눌러보시면 바로 해결됩니다.

 

어이없게 쉽지 않나요? 저는 제가 저 버튼을 눌렀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.

 

근데 갑자기 이런 현상이 왜 나타나는 건 알 수 없지만 

 

전에도 이런 경험이 있었고 

 

오늘 이렇게 글로 남겨놓으면 까먹지 않고 다음부터는 

 

아하 insert 키가 어떻게(?) 눌렸나 보군 하고 한번 눌러주고

 

속이 시원하게 글을 막 ;ㅑㅏㅕㅓ ㅇㄴㄹㅎㅁ;ㅐㄴ ㅑㅕㅁㄴㅇ;ㅐㅑ  쓰고 있을 것 같네요 ㅎㅎ

 

요즘 노션을 자주 사용하여 노션에서 이런 글자 지워짐 현상이 왜 일어났나 생각했지만 노션뿐만 아니라 다른 워드나 글 쓸 때 같은 문제가 일어나기도 한다고 하더군요.

 

그러니 이 글을 보셨다면 insert 키를 한번 눌러보시고 글을 다시 써보시고 답답함이 해소되시길 바랄게요!

 

모두 해피합시당

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한번 눌러주고 가주세요 힛

반응형
반응형

공유하기

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